글이 상당히 깁니다 쉽게 보는법
오른쪽 상단에 목차가 있습니다 목차와 CTRL+F(찾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목차가 안보인다면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했을 수 있으니 https://korearaogong.tistory.com/118 (m을 지워서)다시접속해보세요
개인적인 특성/매크로 추천은 후반부에 있음으로 특성만 퍼가실분은 목차를 보세요
이것도 귀찮으신분은 그냥 제일 밑의 위크오라만 받아서 쓰다가 눈에 익은 뒤 버리시면 됩니다
스킬명으로 특성 찾는 법
밑의 링크를 새창으로 띄워놓고 스킬명 검색하면서 보시면 분석도 쉽고 스킬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korearaogong.tistory.com/117
기원사 스킬별 연결된 특성
스킬명(스킬시간 or 종류 or 등급)(위치) 순입니다
(스킬시간 or 종류)가 없는건 버프(지속효과)입니다
등급은 특성을 찍을 수 있는 횟수이며 설명에 /로 구분했습니다(패치가 되면 해당 숫자는 바뀔 수 있습니다)
주 스킬 단일
파열(정신집중)(기본)
작렬하는 푸른색 마법으로 적을 찢어 3 sec에 걸쳐 (228% of Spell power)의 비전냉기 피해를 입히고 3 sec 동안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 자연의 합일(기원사) : 파열의 정신 집중 시간이 20%만큼 더 빨집니다
- 하늘빛 정수 폭발(황폐) : 하늘빛 일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정수 폭발이 발동해 다음 기염과 파열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루비 정수 폭발(황폐) : 살아있는 불꽃 시전 시 20%의 확률로 정수 폭발이 발동해 다음 기염과 파열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비전 격화(1/2)(황폐) : 파열의 공격력이 8/16%만큼 증가합니다
- 티탄의 분노(1/2)(황폐) : 정수 폭발이 영향을 받는 주문(기염,파열)의 공격력을 7.5/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사상자(황폐)↔영겁의 눈 : 정수 능력(기염,파열)이 영원의 쇄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촉진화(황폐) : 파열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대상에게 걸린 불의 숨결이 100%만큼 더 자주 피해를 입힙니다.
- 충전 폭발(황폐) : 푸른색 주문(해체,파열,하늘빛 일격,영원의 쇄도,산산이 부서지는 별)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기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불꽃 섬광(1/2)(황폐) : 파열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의 확률로 1단계 영원의 쇄도를 30/60%의 효율로 발사합니다.
- 비축한 힘(황폐) : 정수 폭발(기염,파열) 사용 시 20%의 확률로 소모되지 않습니다
- 마력의 순환(보존) : 파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지속시간에 걸쳐 7200의 마나를 생성합니다.
살아있는 불꽃(1.8)(기본)(기원사/황폐)
대상에게 명멸하는 불꽃을 보내
보존 : 아군을 (198%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하거나 적에게 (161% of Spell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황폐 : 적에게 (161% of Spell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을 (198%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 타오르는 잔불(1/2)(기원사) :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3/6%만큼 증가합니다
- 진홍빛 적응(기원사) : 자신의 유효 치유량을 20%만큼, 최대 (Spell power * 1.61 * 1)만큼 저장합니다. 다음에 살아있는 불꽃으로 피해를 입히면 저장된 모든 치유량을 소모해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고대 불꽃(기원사) : 살아있는 불꽃으로 자신을 치유하면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시전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화염 도약(기원사) : 불의 숨결 시전 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강화 단계 당 1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 루비 정수 폭발(황폐) : 살아있는 불꽃 시전 시 20%의 확률로 정수 폭발이 발동해 다음 기염과 파열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내면의 광휘(황폐)↔압도적 존재감 : 자신에게 시전하는 살아있는 불꽃과 에메랄드 꽃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루비 잿불(황폐)↔불길의 기세 : 살아있는 불꽃이 적에게 12 sec에 걸쳐 (18.4% of Spell power)의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을 12 sec에 걸쳐 (40%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3번까지 중첩됩니다.
- 불길의 기세(황폐)↔루비 잿불 :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하지만, 시전 시간 또한 0.5초만큼 증가합니다.
- 공격성 연마(1/2)(황폐) : 하늘빛 일격과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찰나의 불꽃(황폐) : 살아있는 불꽃이 12%의 확률로 화염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또한 다음 화염폭풍이 즉시 시전되고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불태움(1/2)(황폐) : 불의 숨결로 피해를 입히면 8/16%의 확률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즉시 시전됩니다. 2번 중첩됩니다.
- 영원의 업화(황폐) : 붉은색 주문(불의 숨결,살아있는 불꽃,기염,화염폭풍,용의 분노)이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특성 단일
산산이 부서지는 별(즉시)(황폐)
입에서 화살을 발사해 (160% of Spell power)의 비전냉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어를 파훼하여 4 sec 동안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영원의 전역(황폐) : 영원의 쇄도와 산산이 부서지는 별이 두 배 더 많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 충전 폭발(황폐) : 푸른색 주문(해체,파열,하늘빛 일격,영원의 쇄도,산산이 부서지는 별)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기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집중의 눈동자(황폐)↔비전 활력 : 산산이 부서지는 별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비전 활력(황폐)↔집중의 눈동자 : 산산이 부서지는 별이 1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해체(즉시)(기원사)
적의 보호 마법을 분쇄하여 보호막에 (500% of Spell power)의 비전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충전 폭발(황폐) : 푸른색 주문(해체,파열,하늘빛 일격,영원의 쇄도,산산이 부서지는 별)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기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주 스킬 다중
불의 숨결(강화)(기본)
숨을 들이쉬면서 내면의 불꽃을 지핍니다. 숨 방출 시 전방 부채꼴 범위 내의 적을 불태워 [((113.4% of Spell power)) + ((27.4% of Spell power) * 1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 시 지속 피해가 아닌 즉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즉시 [(113.4% of Spell power)]의 피해를 입히고 20초에 걸쳐 [(27.4% of Spell power) * 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전세역전(즉시)(기원사) : 시간을 압축합니다. 다음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은 최대 강화 단계가 되며 즉시 시전됩니다
- 격노의 가열로(1/2)(기원사) : 불의 숨결의 지속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이 2/4초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 도약(기원사) : 불의 숨결 시전 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강화 단계 당 1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 적개심(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용의 분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열기의 파도(1/2)(황폐) : 불의 숨결의 공격력이 20/40%만큼 증가합니다
- 촉진화(황폐) : 파열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대상에게 걸린 불의 숨결이 100%만큼 더 자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법의 샘(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의 최대 단계가 1만큼 증가합니다
- 마법의 샘(보존) : 강화 주문(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의 최대 단계가 1만큼 증가합니다.
- 불태움(1/2)(황폐) : 불의 숨결로 피해를 입히면 8/16%의 확률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즉시 시전됩니다. 2번 중첩됩니다.
- 임박한 파괴(1/2)(황폐) : 주문(황폐:불의 숨결,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10/20% 감소합니다.
- 힘의 팽창(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정수 회복 속도가 2초 동안 100%만큼 증가합니다.
- 불장난(황폐) : 정수 폭발(기염, 파열)을 소모하면 불의 숨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영원의 업화(황폐) : 붉은색 주문(불의 숨결,살아있는 불꽃,기염,화염폭풍,용의 분노)이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오색 빚깔(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다음 10 sec 동안 시전하는 2회의 같은 색상 주문(붉은색:살아있는 불꽃,기염,화염폭풍,용의 분노)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마법의 원천(즉시)(기원사) : 아군 치유 담당에게 30분 동안 남은 마력을 전달합니다.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시전할 때 강화 단계당 최대 마나 0.25%만큼 회복시킵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 생명을 베푸는 자의 불꽃(1/2)(보존) : 불의 숨결이 주위의 부상당한 아군을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80%만큼 치유합니다.
- 생명의 치유사(1/2)(보존) : 살아있는 불꽃 및 불의 숨결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증가합니다.
- 완전한 몰입(1/2)(보존) :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 시전 시 10 sec 동안 시간이 5/10%만큼 더 빠르게 흘러가고, 이동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깊은 숨결(즉시)(기본)
숨을 깊이 들이마신 후, 대상 위치로 날아가며 이동 경로 밑에 있는 적에게 녹아내린 잿불을 내뿜어 (230% of Spell power)의 화산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비행 중에는 이동 방해 및 제어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시간 역행(기원사) : 착지 후 3초 안에 깊은 숨결을 다시 활성화하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이륙 지점으로 돌아갑니다(글쿨 사용)
- 하늘의 공포(기원사) : 깊은 숨결이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초토화(1/2)(황폐) : 깊은 숨결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 폭정(황폐) : 깊은 숨결과 용의 분노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의 생명력에 상관없이 특화: 거물 사냥꾼으로부터 최대 효과를 받습니다.
- 오닉스 유산(황폐) : 깊은 숨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만큼 감소합니다
하늘의 일격(즉시)(기본)
2명의 적에게 강렬한 마력을 투사하여 (75.5% of Spell power)의 비전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길쭉한 갈귀발톱(기원사) : 하늘빛 일격이 1명의 적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 하늘빛 정수 폭발(황폐) : 하늘빛 일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정수 폭발이 발동해 다음 기염과 파열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공격성 연마(1/2)(황폐) : 하늘빛 일격과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충전 폭발(황폐) : 푸른색 주문(해체,파열,하늘빛 일격,영원의 쇄도,산산이 부서지는 별)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기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특성 다중
기염(즉시)(황폐)
불꽃 구체를 던져 대상과 주위 적에게 (105% of Spell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력 밀집(황폐) : 기염의 정수 소모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 하늘빛 정수 폭발(황폐) : 하늘빛 일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정수 폭발이 발동해 다음 기염과 파열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불안정성(1/2)(황폐) : 기염이 15/30%의 확률로 밝게 타올라 주위 대상에게 다시 한번 폭발을 일으킵니다.
- 티탄의 분노(1/2)(황폐) : 정수 폭발(기염, 파열)이 영향을 받는 주문의 공격력을 7.5/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사상자(황폐)↔영겁의 눈 : 정수 능력(기염,파열)이 영원의 쇄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충전 폭발(황폐) : 푸른색 주문(해체,파열,하늘빛 일격,영원의 쇄도,산산이 부서지는 별)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기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영원의 업화(황폐) : 붉은색 주문(불의 숨결,살아있는 불꽃,기염,화염폭풍,용의 분노)이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비축한 힘(황폐) : 정수 폭발(기염,파열) 사용 시 20%의 확률로 소모되지 않습니다
화염폭풍(1.8)(황폐)
하얗게 작열하는 잿불로 대상 지역을 폭격해 적에게 12 sec에 걸쳐 [(27.6% of Spell power) * 7]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찰나의 불꽃(황폐) : 살아있는 불꽃이 12%의 확률로 화염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또한 다음 화염폭풍이 즉시 시전되고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영원의 업화(황폐) : 붉은색 주문(불의 숨결,살아있는 불꽃,기염,화염폭풍,용의 분노)이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용의 분노(즉시)(황폐)
폭발적인 용의 격노로 25미터 내에 있는 3명의 적에게 기염을 내뿜습니다. 14 sec 동안 정수 폭발(기염, 파열)의 발동 확률이 100%로 증가 하고, 대상의 생명력에 상관없이 특화: 거물 사냥꾼으로부터 최대 효과를 받습니다
- 적개심(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용의 분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폭정(황폐) : 깊은 숨결과 용의 분노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의 생명력에 상관없이 특화: 거물 사냥꾼으로부터 최대 효과를 받습니다.
- 영원의 업화(황폐) : 붉은색 주문(불의 숨결,살아있는 불꽃,기염,화염폭풍,용의 분노)이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원의 쇄도(강화)(황폐)
마력을 집중해 순수한 마법의 세례를 일제히 방출하여 적에게 [(340% of Spell power)]의 비전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 시 대상의 12미터 내에 있는 추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 : (1)명의 적에게 피를 입힙니다.
- 전세역전(즉시)(기원사) : 시간을 압축합니다. 다음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은 최대 강화 단계가 되며 즉시 시전됩니다
- 적개심(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용의 분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원의 전역(황폐) : 영원의 쇄도와 산산이 부서지는 별이 두 배 더 많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 영겁의 눈(황폐)↔사상자 : 영원의 쇄도가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가 1의 정수 폭발(기염, 파열)을 생성합니다.
- 사상자(황폐)↔영겁의 눈 : 정수 능력(기염,파열)이 영원의 쇄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충전 폭발(황폐) : 푸른색 주문(해체,파열,하늘빛 일격,영원의 쇄도,산산이 부서지는 별)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기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마법의 샘(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의 최대 단계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임박한 파괴(1/2)(황폐) : 주문(황폐:불의 숨결,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10/20% 감소합니다.
- 힘의 팽창(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정수 회복 속도가 2초 동안 100%만큼 증가합니다.
- 오색 빚깔(황폐) : 강화 주문(영원의 쇄도,불의 숨결)을 시전하면 다음 10 sec 동안 시전하는 2회의 같은 색상 주문(푸른색:해체,파열,하늘빛 일격,산산이 부서지는 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마법의 원천(즉시)(기원사) : 아군 치유 담당에게 30분 동안 남은 마력을 전달합니다.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시전할 때 강화 단계당 최대 마나 0.25%만큼 회복시킵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주 스킬 힐
에메랄드 꽃(즉시)(기본)
대상 아군의 위치에 에메랄드의 꿈의 구근을 자라나게 합니다. 2 sec 후에 10미터 내에 있는 최대 3명의 부상당한 아군을 (150%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 풍성한 꽃(기원사) : 에메랄드 꽃이 2명의 아군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 만병통치약(기원사) : 에메랄드 꽃 시전 시 즉시 (250% of Spell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내면의 광휘(황폐)↔압도적 존재감 : 자신에게 시전하는 살아있는 불꽃과 에메랄드 꽃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정수 폭발(보존) : 살아있는 불꽃 사용 시 20%의 확률로 다음 정수 능력(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정수의 조화(보존) : 정수 폭발(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2번 중첩됩니다. - 팔랑이는 묘목(1/2)(보존) : 에메랄드 꽃이 파열할 때 2개의 하늘을 나는 묘목을 내보내 최대 40미터 떨어진 아군을 (54%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 꿈의 들판(보존) : 30%의 확률로 팔랑이는 묘목이 새로운 에메랄드 꽃으로 성장합니다.
- 우로보로스(보존) : 에메랄드 꽃이나 꿈의 숨결로 치유한 아군 한 명당 우로보로스 중첩을 얻어 다음 메아리의 직접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생명의 순환(보존) : 에메랄드 꽃 3개 마다 작은 새싹 하나를 남깁니다. 새싹은 10 sec에 걸쳐 치유량의 15%를 축적합니다. 이후 새싹은 30미터 내의 아군 대상을 균일하게 나누어 회복시킵니다.
살아있는 불꽃(1.8)(기본)(기원사/보존)
대상에게 명멸하는 불꽃을 보내
보존 : 아군을 (198%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하거나 적에게 (161% of Spell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황폐 : 적에게 (161% of Spell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을 (198%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연
- 타오르는 잔불(1/2)(기원사) :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3/6%만큼 증가합니다
- 진홍빛 적응(기원사) : 자신의 유효 치유량을 20%만큼, 최대 (Spell power * 1.61 * 1)만큼 저장합니다. 다음에 살아있는 불꽃으로 피해를 입히면 저장된 모든 치유량을 소모해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고대 불꽃(기원사) : 살아있는 불꽃으로 자신을 치유하면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시전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화염 도약(기원사) : 불의 숨결 시전 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강화 단계 당 1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 정수 폭발(보존) : 살아있는 불꽃 사용 시 20%의 확률로 다음 정수 능력(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정수의 조화(보존) : 정수 폭발(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2번 중첩됩니다. - 환희의 폭발(1/2)(보존) : 정수 폭발이 부여될 때마다 10 sec 동안 치유 주문의 극대화 효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생명의 치유사(1/2)(보존) : 살아있는 불꽃 및 불의 숨결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증가합니다.
- 이세라의 부름(보존) : 신록의 품이 다음 꿈의 숨결의 치유량을 40%만큼, 또는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신록의 품(즉시)(기원사)
아군에게 날아가 (309.6% of Spell power)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이세라의 부름(보존) : 신록의 품이 다음 꿈의 숨결의 치유량을 40%만큼, 또는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생명 결속(보존) : 신록의 품이 일시적으로 자신의 생명력을 아군과 결속시킵니다. 자신이나 아군이 치유를 받으면 결속된 대상의 생명력을 받는 치유 효과의 40%만큼 회복시킵니다. 5 sec 동안 지속됩니다.
마법의 원천(즉시)(기원사)
아군 치유 담당에게 30분 동안 남은 마력을 전달합니다.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시전할 때 강화 단계당 최대 마나 0.25%만큼 회복시킵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 재생의 마법(기원사) : 마법의 원천이 아군과 결속됩니다. 자신의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졌을 때, 대상 아군의 치유량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메아리(즉시)(보존)
시간의 마력으로 아군을 감싸 (120% of Spell power)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또한 다음 메아리가 아닌 치유 주문이 해당 아군에게 추가로 시전되어 일반 치유량의 7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정수 폭발(보존) : 살아있는 불꽃 사용 시 20%의 확률로 다음 정수 능력(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정수의 조화(보존) : 정수 폭발(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2번 중첩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 시간의 군주(1/2)(보존) : 메아리가 추가로 25/50%의 치유량을 복제합니다.
- 공명하는 구슬(보존)↔노즈도르무의 가르침 : 시간 변칙이 치유 대상 아군에게 30%의 효율로 메아리를 부여합니다.
- 우로보로스(보존) : 에메랄드 꽃이나 꿈의 숨결로 치유한 아군 한 명당 우로보로스 중첩을 얻어 다음 메아리의 직접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영원의 마법(1/2)(보존) : 되감기, 시간 팽창, 메아리의 지속시간이 15/30%만큼 증가합니다.
꿈의 숨결(강화)(보존)
숨을 들이마셔 꿈의 힘을 모읍니다. 숨을 방출하면 전방 30미터 부채꼴 범위 내에 있는 5명의 부상당한 아군을 [(76.8% of Spell power) + (38.4% of Spell power) * 8]만큼 치유합니다.
◆강화 : 즉시 (76.8%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하고 16초에 걸쳐 [(38.4% of Spell power) * 8]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전세역전(즉시)(기원사) : 시간을 압축합니다. 다음 강화된 주문(보존:꿈의 숨결, 영혼 만개)은 최대 강화 단계가 되며 즉시 시전됩니다
- 마법의 원천(즉시)(기원사) : 아군 치유 담당에게 30분 동안 남은 마력을 전달합니다.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시전할 때 강화 단계당 최대 마나 0.25%만큼 회복시킵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 완전한 몰입(1/2)(보존) : 강화 주문(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 시전 시 10 sec 동안 시간이 5/10%만큼 더 빠르게 흘러가고, 이동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 이세라의 부름(보존) : 신록의 품이 다음 꿈의 숨결의 치유량을 40%만큼, 또는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우로보로스(보존) : 에메랄드 꽃이나 꿈의 숨결로 치유한 아군 한 명당 우로보로스 중첩을 얻어 다음 메아리의 직접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마법의 샘(보존) : 강화 주문(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의 최대 단계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소생의 숨결(1/2)(보존) : 꿈의 숨결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되감기(즉시)(보존)
아군의 부상을 되돌려 12 sec에 걸쳐 (205.2%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되감기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 사활의 순간(보존) : 되감기 시전 시 즉시 대상이 지난 5초 동안 받은 피해의 15%만큼 치유합니다.
- 철두철미(보존) : 되감기가 2회 충전됩니다.
- 은총의 시간(1/2)(보존) : 자신의 되감기가 부여된 대상에 대한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영원의 마법(1/2)(보존) : 되감기, 시간 팽창, 메아리의 지속시간이 15/3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만개(강화)(보존)
영혼의 마력을 흘려보내 아군을 (508.5%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강화 시 3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을 나누어 치유합니다.
◆강화 : (1)명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 전세역전(즉시)(기원사) : 시간을 압축합니다. 다음 강화된 주문(보존:꿈의 숨결, 영혼 만개)은 최대 강화 단계가 되며 즉시 시전됩니다
- 마법의 원천(즉시)(기원사) : 아군 치유 담당에게 30분 동안 남은 마력을 전달합니다.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시전할 때 강화 단계당 최대 마나 0.25%만큼 회복시킵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 동감(보존)↔명료한 영혼 : 영혼 만개 사용 시 8 sec 동안 정수 회복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명료한 영혼(보존)↔동감 : 영혼 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완전한 몰입(1/2)(보존) :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 시전 시 10 sec 동안 시간이 5/10%만큼 더 빠르게 흘러가고, 이동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 마법의 샘(보존) : 강화 주문(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의 최대 단계가 1만큼 증가합니다.
에메랄드 교감(정신집중)(보존)
에메랄드의 꿈과 교감하여 5 sec 동안 1초마다 20%의 생명력과 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초과 치유량은 주위의 부상당한 아군에게 이전됩니다. 기절, 공포, 침묵 상태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꿈나그네(보존)↔활력 촉진 : 꿈 안에서 대화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활력 촉진(보존)↔꿈나그네 : 에메랄드 교감 사용 시 15 sec 동안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꿈의 비행(즉시)(보존)
숨을 깊이 들이마신 후, 대상 위치로 날아가며 이동 경로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즉시 (240% of Spell power)만큼 회복시키고, 추가로 15 sec에 걸쳐 (150% of Spell power)만큼 회복시킵니다.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비행 중에는 이동 방해 및 제어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시간 변칙(1.4)(보존)
전방으로 시간 마력의 소용돌이를 내보내 2초마다 주위 아군 2명이 받는 피해를 [Spell power * 1.75 * (1 + Versatility)]만큼 흡수합니다. 6 sec 동안 지속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 공명하는 구슬(보존)↔노즈도르무의 가르침 : 시간 변칙이 치유 대상 아군에게 30%의 효율로 메아리를 부여합니다.
- 노즈도르무의 가르침(보존)↔공명하는 구슬 : 시간 변칙이 고동칠 때마다 1명의 추가 대상을 보호막으로 감쌉니다.
이외 스킬
되돌리기(즉시)(보존)
4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이 지난 5초 동안 받은 피해의 50%를 되돌립니다. 항상 최소 (Spell power * 0.4 * 4)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공격대에 속해 있지 않을 때는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 말소(보존)↔시간의 기술자 : 되돌리기가 2회 충전되지만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시간의 기술자(보존)↔말소 : 되돌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시간 팽창(즉시)(보존)
다음 8 sec 동안 아군 주위의 시간을 팽창시켜 대상이 받는 피해의 50%를 8 sec에 걸쳐 받게 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 해악 지연(보존)↔딱 맞춘 시간 : 시간 팽창이 받는 피해의 70%를 지연시킵니다.
- 딱 맞춘 시간(보존)↔해악 지연 : 정수 능력을 시전할 때마다 시간 팽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영원의 마법(1/2)(보존) : 되감기, 시간 팽창, 메아리의 지속시간이 15/30%만큼 증가합니다.
정지장(즉시)(보존)
다음 3회의 이로운 주문을 복제하여 고정된 시간에 저장합니다. 30초 안에 정지장을 다시 활성화하면 저장한 주문을 빠르게 방출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산사태(즉시)(기원사)
대상 위치를 향해 변화하는 돌의 길을 창조해 적을 3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 산맥을 벼려낸 자(기원사) : 산사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해제되기 전까지 받을 수 있는 피해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흑요석 비늘(즉시)(기원사)
비늘을 강화해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 흑요석 보루(기원사) : 흑요석 비늘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말소(즉시)(기원사) 또는 자연화(즉시)(보존)
아군이 받은 독을 없애며 모든 독 효과를 제거합니다
소작의 불길(즉시)(기원사)
아군의 상처를 소작해 모든 출혈, 독, 저주, 질병 효과를 제거합니다. 효과를 제거한 후 (350% of Spell power)만큼 치유합니다.
진압(즉시)(기원사)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4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 활기의 포효(기원사) : 진압으로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는데 성공하면 1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 압도적 존재감(황폐)↔내면의 광휘 : 진압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전세역전(즉시)(기원사)
시간을 압축합니다. 다음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은 최대 강화 단계가 되며 즉시 시전됩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몽유병(1.4)(기원사)
적이 20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고 잠에 빠져 자신을 향해 다가오게 합니다 피해 받으면 일정 확률로 잠에서 깨어납니다
탄압의 포효(즉시)(기원사)
전방 부채꼴 범위의 적에게 뼛속까지 흔들리는 포효를 내질러 다음 10 sec 동안 대상에게 영향을 주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 위압(기원사) : 탄압의 포효가 각각의 적에게서 1개의 격노 효과를 제거합니다. 무효화한 격노 효과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구출(즉시)(기원사)
아군에게 강하하여 최대 until canceled 동안 함께 비행합니다.
- 쌍둥이 수호자(기원사) : 구출 시전 시 자신과 아군을 피해로부터 보호하여 5 sec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소생의 불길(즉시)(기원사)
8 sec 동안 생명의 화염이 주위를 감쌉니다. 이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8 sec에 걸쳐 받는 피해의 100%를 회복합니다.
- 생명의 집중체(기원사)↔내면의 불길 : 소생의 불길의 초기 효과가 활성화된 동안 받는 모든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불길(기원사)↔생명의 집중체 : 소생의 불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시간의 와류(즉시)(기원사)
시간을 비틀어 다음 10 sec 동안 자신과 아군이 재사용 대기 중이어도 주요 이동 능력을 한 번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미풍(즉시)(기원사)
상승 기류를 일으켜 자신 및 0미터 내의 가장 가까운 아군 4명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공중에 뜬 동안 8 sec 동안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는 3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 날개(즉시)(기본)
날개를 힘껏 펄럭여 전방의 적을 밀쳐냅니다
- 무거운 날개짓(기원사)↔강대한 휘둘러치기 : 폭풍 날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 매서운 강타(기원사) : 폭풍 날개와 꼬리 휘둘러치기가 적을 더 멀리 밀쳐내고 멍하게 만들어 4초 동안 이동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꼬리 휘둘러치기(즉시)(기본)
꼬리를 휘둘러 8미터 내에 있는 적을 공중으로 날려 보냅니다
- 강대한 휘둘러치기(기원사)↔무거운 날개짓 : 꼬리 휘둘러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 매서운 강타(기원사) : 폭풍 날개와 꼬리 휘둘러치기가 적을 더 멀리 밀쳐내고 멍하게 만들어 4초 동안 이동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부양(즉시)(기본)
도약하여 10초 동안 이동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이동하면서 기원사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주문(황폐:불의 숨결, 영원의 쇄도/보존:불의 숨결, 꿈의 숨결, 영혼 만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체공 특화(기원사) : 부양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순풍(기원사) : 부양 사용시 처음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청동용군단의 축복(즉시)(기본)
시간의 실타래를 엮어 1 hour 동안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주요 이동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희귀(9.2)(기본)
죽은 파티원을 되살립니다. 대상은 35%의 생명력과 마나를 지닌 채로 되살아납니다. 전투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효거리 40미터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대규모 희귀(9.2)(보존)
죽은 파티원을 모두 되살립니다.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35%를 지닌 채 되살아납니다. 전투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효거리 100미터
- 시간 압축(보존) : 청동색 주문(전세역전,청동용군단의 축복,희귀/대규모 희귀(부활),되감기,되돌리기,메아리,시간팽창,정지장,시간 변칙)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강화 주문(불의 숨결,꿈의 숨결, 영혼 만개)을 최대 단계까지 강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통찰의 섬광(보존) : 최대로 중첩된 시간 압축을 소모하면 정수 폭발(4중첩이후 강화스킬 사용후에만 부여됨)이 부여됩니다.
이외 버프(지속효과)
기본
단련된 비늘(기본) : 육체를 덮은 용의 비늘이 방어도를 75%만큼 증가시킵니다.
활력의 불꽃(기본) : 살아있는 불꽃이 적에게 적중하면 소모된 마나가 황폐:70%,보존:50%만큼 회복됩니다
정수 폭발(기본)(황폐) : 다음 파열이나 기염이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보존은 특성에 있습니다)
특화: 거물 사냥꾼(기본)(황폐) : 대상의 현재 생명력에 따라 주문의 공격력을 최대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생명력이 높은 대상은 더 큰 피해를 받습니다.
특화: 생명술사(기본)(보존) : 대상 아군의 생명력 비율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아군에 대한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특성
꿰뚫는 한기(기원사) : 푸른색 공격 주문 시전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선천적인 마법(1/2)(기원사) : 정수 회복 속도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본능의 비전력(1/2)(기원사) : 마법 공격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꿈과 조율(1/2)(기원사) : 치유량과 받는 치유 효과가 2/4%만큼 증가합니다
용족의 유산(1/2)(기원사) : 체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선천적인 저항(1/2)(기원사) : 받는 마법 피해가 2/4%만큼 감소합니다
장기 비행(1/2)(기원사) : 부양의 지속시간이 2/4초만큼 증가합니다
활기(기원사) : 생명력이 75% 이상일때 이동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무성한 성장(1/2)(기원사) : 녹색 주문이 생명력을 5/10%만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힘의 연결체(황폐) : 최대 정수가 6으로 증가합니다
힘의 연결체(보존) : 최대 정수가 6으로 증가합니다
정수의 조화(황폐) : 정수 폭발(기염, 파열)이 2번 충전됩니다
마법의 지배자의 지배(황폐) : 공격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200%의 피해가 아닌 2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수의 조화(보존) : 정수 폭발(파열,메아리,에메랄드 꽃)이 2번 중첩됩니다.
환난의 시기(보존) : 자신 또는 아군의 생명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또 다른 자신이 현재 시간의 길에 개입하여 생명력을 (309.6% of Spell power)만큼 회복시킵니다. 과거의 자신은 본래 시간의 길로 돌아가기 전까지 8 sec 동안 지속적으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9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기원사 특성 공유
특성 적용법
먼저 블로그에서 원하는 코드를 복사합니다
게임에서 특성창 → 왼쪽하단 드롭바에서 가져오기 → 텍스트 가져오기 : 복사한 코드를 붙혀넣기
새로운 구성 이름은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황폐
황폐의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스킬은 단일:파열 다중:기염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염과 파열에 관련된 특성은 모두 찍는게 좋을듯 합니다
기염과 파열의 능력을 올리기 위해서는 영원의 쇄도를 꼭 찍어야 하며 영원의 쇄도를 쐐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원의 전역을 찍어줘야 쓸만합니다
그럼 남은 것은 화염폭풍과 용의 분노 중 어떤걸 찍을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용의 분노 : 2분이라는 애매한 시간이 있으며 적개심이라는 특성을 찍어야 하기때문에 영원의 쇄도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원의 전역을 더 필수적으로 찍어야 효율이 올라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티탄의 분노를 찍을 수 있기 때문에 기염과 파열의 데미지 역시 올려줄 수 있습니다
화염폭풍 : 일반 스킬처럼 사용할 수 있고 살아있는 불꽃과 어울리는 스킬입니다 화염폭풍을 찍을경우 불태움까지 꼭 찍어야 효율이 좋아집니다
가장 기본이 이정도로 보이며 이정도 특성에서 어떤 스킬을 사용할지에 따라 나눠지면 될듯합니다
기원사 특성 제안
기원사 특성 1(기본) | 기원사 특성 2(해체) 소생의 불길을 빼고 몽유병이나 다른 스킬을 찍으셔도 됩니다 |
산맥을 벼려낸 자는 데미지가 들어가는지 못느끼겠고 산사태 스킬을 써야 된다는 조건이 있음으로 찍지 않았습니다
왼쪽으로 하시다가 손에 익으면 오른쪽처럼 해체를 찍고 생존기 또는 다른곳에 찍는게 좋아보입니다
황폐 특성 제안
용의 분노 깊은 숨결을 포기했습니다 |
화염폭풍 영원의 쇄도 효율을 낮추고 스킬들을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
왼쪽(용의 분노)특성을 하시다 손에 익으면 오른쪽(화염폭풍)특성을 갈아타면 영원의 쇄도는 잘 안쓰게 되지만 괜찮아보입니다
공격대가 나온다면 특성 2개를 빼서 산산이 부서지는 별과 집중의 눈동자를 찍어주면 좋을 듯 보입니다
특성 공유 코드
이름 | 코드 |
기원사 특성 1 + 용의 분노 코드 | BsbBAAAAAAAAAAAAAAAAAAAAAASCAAAAAAohkISiEkkkUSSCECSSkkEgkIRikkA |
기원사 특성 1 + 화염폭풍 | BsbBAAAAAAAAAAAAAAAAAAAAAACAAAAAAoAkkkIJJJSgkk0QIIJRSSASiEJSSC |
기원사 특성 2 + 용의 분노 코드 | BsbBAAAAAAAAAAAAAAAAAAAAAAkAAAAAAAaIJikIBJJJlkkIkIIJJJJBIJSkQSC |
기원사 특성 2 + 화염폭풍 | BsbBAAAAAAAAAAAAAAAAAAAAAAAAAAAAAKAJJJSSSiEIJJtQigkkkkEgkIRCJJ |
보존
보존의 중요한 스킬은 살아있는 불꽃입니다
공격도 가능하고 힐도 가능하지만 현재는 파티상태창에 마우스오버 매크로가 안먹히기 때문에(밑의 매크로 설명 참고) 사용이 불편해 손이 잘안가게 되는 것 같아서 극 초보 힐러 분들은 머리가 아프거나 손이 바쁘실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원거리 힐러들에 비해 10미터나 짧은 사정거리를 갖고 있는데 중요한건 사정거리가 넘어가면 시전시간은 잡아먹지만 정작 스킬은 그냥 취소 됨으로 다른 원거리 힐러를 하시는 분들은 거리 확인도 필요 해 보입니다
기원사 특성 제안
기원사1(자생) | 기원사2(구출) | 기원사3(진압:차단) 실력이 오르면 점점 생존기(오른쪽)을 버리고 공격스킬(왼쪽)을 찍으면 되보입니다 고수 분들은 알아서 분석해 찍으시겠죠? |
보존 특성 제안
보존 특성은 좀 빡빡해서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아 보니다
정수 폭발 라인의 특성이 버리지 못할듯 보임으 영혼만개와 시간 팽창의 선택 중 선택하시면 되나 아직 공격대가 없고 영혼만개의 힐량이 우수해서 영혼 만개 훨씬 좋아 보입니다
익숙해져서 마지막줄의 정지장까지 잘 사용하면 기원사 특성의 생존기라인을 빼서 딜쪽 특성을 찍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보존 1(기본) | 보존 2(정지장) 공격대가 나온다면 소생의 숨결을 빼고 은총의 시간을 찍으면 될듯 해 보입니다 |
특성 공유 코드
기원사1 + 보존1 | BwbBnWR3R1Z1HmbUKIpvm3XXhDBAJkIISSikWSSSSAAAAAAQSJIRgEJJSiEiEB |
기원사2 + 보존1 | BwbBnWR3R1Z1HmbUKIpvm3XXhDBAJkIISSikWSSSSAAAAAAQIRSkgESikIhIJB |
기원사1 + 보존2 | BwbBnWR3R1Z1HmbUKIpvm3XXhDBEkIJCikkgWSSSSAAAAAAQSJIRgEJJSiEiEB |
기원사2 + 보존2 | BwbBnWR3R1Z1HmbUKIpvm3XXhDBEkIJCikkgWSSSSAAAAAAQIRSkgESikIhIJB |
기원사3 + 보존2 | BwbBnWR3R1Z1HmbUKIpvm3XXhDBEkIJCikkgWSSSSAAAAAAQIIRSSSIJSiECJB |
매크로
매크로는 위에서부터 실행 됩니다
위에서 "참"일경우 뒤에는 무시됩니다
살아있는 불꽃
이 스킬은 현재 스킬 자체가 캐릭터/파티 상태바 위에 마우스오버가 안되서 패치가 되지 않는 이상은
힐러의 경우
- 상태바 클릭->빈공간으로 마우스 이동->스킬사용
- 또는 화면상에 있는 해당 캐릭터에게 마우스오버
- 또는 주로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주시를 걸어둔뒤 스킬을 사용
이런식으로 하셔야 될 듯 합니다
- 마우스 오버(적)이면 대상을 선택 후 살아있는 불꽃(공격)
- 마우스 오버(아군)이거나
- 마우스 오버의 대상(아군)이거나
- 대상의 대상(아군)이거나
- 주시 대상(아군)이거나
- 주시 대상(적군)이거나 ← 이렇게 포커스를 2번써야 자신에게도 힐이 됩니다 이부분은 언젠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대상이 없으면 자신에게
살아있는 불꽃(힐) 스킬 사용
#showtooltip
/대상 [@mouseover,harm] 살아있는 불꽃
/시전 [@mouseover,harm][@mouseover, help][@mouseovertarget,help][@targettarget, help][@focus,help][@focus,harm][]살아있는 불꽃
원거리 공격
대상을 잡는 이유는 어둠땅 위크오라를 올리며 설명했듯 대상을 잃어버려 "대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를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그래서 최소한 원거리 주스킬 또는 시작스킬에 대상을 선택하는 매크로를 같이 넣는게 좋다고 봅니다
하늘빛 일격,파열 등등
- 마우스오버(적)
- 마우스오버(아군)의 대상(적)
- 대상의 대상(적)
- 주시 대상(적)
을 선택 및 스킬 사용
#showtooltip
/대상 [@mouseover, harm][@mouseovertarget,harm][@targettarget, harm][@focus, harm][]
/시전 [@mouseover, harm][@mouseovertarget,harm][@targettarget, harm][@focus, harm][]스킬명
선택이 필요없는 스킬은 첫줄을 없애주면 됩니다
기염
#showtooltip
/시전 [@mouseover, harm][@mouseovertarget,harm][@targettarget, harm][@focus, harm][]기염
힐 및 해제
메아리,신록의 품,에메랄드 꽃,시간 팽창,되감기
소작의 불길,말소,자연화(보존이름이 자연화이나 매크로 사용시 말소라고 써도 사용됨)
- 마우스 오버(아군)
- 마우스 오버(적군)의 대상(아군)
- 대상의 대상(아군)
- 주시 대상(아군)
에게 스킬 사용
#showtooltip
/시전 [@mouseover, help][@mouseovertarget,help][@targettarget, help][@focus, help][] 스킬명
차단
- 마우스 오버(적)
- 주시 대상(적)
에게 스킬 사용
#showtooltip
/시전 [@mouseover, harm][@focus, harm][] 진압
위크오라
단축키 창 UI를 쉽게 움직일 수 있고 어둠땅 위크오라와 달리 위크오라에 단축키가 자동으로 추가가 안되서 깊게 만들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어서 눈에 익히는 정도로만 사용 할 목적으로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둠땅과 마찬가지로 차단, 도발 , 해제(디버프) 등은 넣지 않았습니다
힐 사이클도 넣지 않았습니다
혹시 탄압의 포효를 잘 못 쓰거나 자꾸 죽으시는 분들은 그냥 위크오라에 의존하세요
글이 길어 읽기 싫으신 분들은 그냥 위크오라를 받고 스킬이 눈에 익을때까지 사용하다가 눈에 익으면 버리셔도 될듯합니다
!WA:2!LV1c0rX15zpDnXXlehHmiBahNncSmyIvLeiHWXGJw9YG1lV7Yd7uhnZU7indAFmzMzLq0t6XiujYVc2kMajbsjQPj2Nd0qwlCHtHtohQB6JK0C7MANn9DP19H2vP1400ho42))79UZoZUREawyNMEo2S7oZDU37m3V)VVV))5kHDwUHV6RUUQRR8OLhU8WJDNPckfAGW6X1AoEK46B3Llx94QMQRxR8qXJzQhpse5WnROgjSUCS7rRSPo7PZ(LE2SJCY7nZl)4z)8pNwfwhXtMN)yWhzp(KtV)jVuW46HL19Y7BTY8grDF7tspSNaXJhXuvtFVD3xFgYMJUKGSMQmb7Zwd3VS2s9)PsiPl7PTerI4zxkQMYtOl3VA8ybgwt2x)6XtOXBUF19jVOjmJhAqzDdOb3UWbNij7uSBibbbxbH7L(u73DkPeMkX17wZeAPHBDPq0V0GpdtjDt3b7tnMQHIBVWhMUhXuxT)(HEDLvPZ)6bNiSCWe91hol0FWw7ON22rhEnXPKucDP6gXqtosKTf2W9LmseuEq5yM(HwRU3K92Ct(d0R)an5lG3eqNhulI0WY6(Ijfv2WTpAtd(GYsrmvSU0E0LHl1N)EATJogprm(uWT(WShCF1p4LvJzkRhtkYoz36dNukwi42RN4Wjc2CRDfOvFJBihPp6biRVs1WJBTALunwFX1JkHpaCNSpDyI43uxYuY1Lz9sB4HWB0G(B2xRT2LpJqsrKDXF2UTyWuW1fz)GnHU5jGzUp6QKH7XLIPY68gilRTlklzGDVCS(nvUjYQ8glEm5uHHNzyl6fFcQBidlsHngbBkoSKg9gvsnwBKnbxaPrYMj3h5JbFU8cpYe41PYwr9gjUu42cAcZ0yMv4lAcaQ52lSSeQcYh3TVqrKmmWV51aGn4xQlHA4KrJk15E24ggsz3YLh6eRyS1b4lZiQXG7SDeOJT1vRb1aWi8i8EjRvGCpK1R5jSQbUegqEVM9YEo2RwVMQrL5)sqRSqjmmJhfBXo0clzktw9La4xC8PsODPg2uXBtWpj3k8aYnz5Ujv4MCBDvf52)A6jmK7cE4lsUtYhMSAYAiEiFeYhYn5Uivnoc0OOMvgKfbsQ0n804oiRGSsYD7ojmX2tIyaUEq56KIerBPs0VhGHE6mEy5tEdARQKtF2x8H3fHjRByYhnO3UdeO7o92hWeOvwB6Q7ZZdNqkmIs8eiaP(vwbzvPGfDKbbJjJfMS1VDky23RMSzqjtZiYkJJ)mgaO1vipa8eVIpGys8qdkROgcopPPQcAOgRFaAblh0wtxLeVe9JELIfUxC9RkYVYNM8XByYpH4R8je)0IJGnepUOw5wxJvJvszBi2HQcXlC5E7SP2BfgdsZ4c)i4nfsESHGgXtOhsoOAuT46MPmuKchFODZW0UilXRj8qISu6t2CpZ0wt2FZZN5KNn7tDmpaFxMd9fM60pEMN83ATtD6dp9x45Z8YJb)EDJmeeDSlDjTr2f)lKTSYQ8fsro0avvzCTk3YwgzqjDvPGra4pJ6qpKIuS(Hvx3AREMXyA6YHuXqEx8P7JWMU3XnOT(z(QcpmaCud1RPIUSHs8iHhM0aa(2jzvbHoeUCA8fgvbbygxc5e9RinGClYHKgMC)q7igoAYesr0uK6jredzYYl(0jnIOc8LXnbqV(EGOb1(g2BhT2waYhezPb6iYnsE)cKFzxKAi1Qv1mpZJi3VuOH7TViXJdWOwsUH(J2Fp7oA4hzGhIuoewNt5Yvs2JJ8m)tauOYHPHBJUes1vKe64qYTI8RgIAvoZdz04H7fa6YIJv74s6H6GsDnAfexN420wr2KNcwZZ(fFXPoZPZ8uVq2JFupzF5dN5LoJwztF8Nl7x85Zo6X9K5CJM5jpQwzzp4tN9ahhBdIlo7zdM5BC2Ph)z0wX0hy0Sh(W4jM(qNC6V4l45E9K9y4Har1ZFYmFTt6z6JD0mp3rZ8BCYSN7OaZDQPp0PGR0tMroXuN(yPY(uNiZxH2Xtp(yW4CKNnZl(8z(YJM5ZDmptDHdKAQZ9Kzp(J7j7yVWujp9fbCz2JCEwpKcMj0jn9uAFKShD)OQaEKpZOzo0O3RTdCIrZEKtPTYSJCA8)o(KEqANrpw2Voa4FEpzEPr1U1SJmz2dpA2V8y0Ja3Kx4axE6VWlo9HEw4wcvCoY5HPxbJH2YCm)UxODzEPZQTSmV0Kz)ktEVooz(EB6N(PZEKjVmRrw)w7okXuGn2yFw20h(OWsrMZ9LGO1ZpvYxK8(i3e5br68VRRr6xxnmk4uPVwMOpWVrZQ6aRHOpdnPqYlIZpxbLI(2wjWpFqkvls5cuYidnYoduZuMAGmgiHbazIOX8JDGlGjfjR6qnQQPOpPiQ9hJSEDi4c5Jfi17MS12yusKMO)Rx6)(a0)DPUj)swwY0zAQYkJOh3KQCkqQdpZMMiKmAfGEx0HpYnRqCtwmzjxKhXt9lrULf51ai4Ga0pkzV(IGZNf7fo1q(8TT2FWauUG2OcRqWBo127VOJS8cpYLa9x42jMzBGutC9G(AQLTTd)Kn4ISXBgMPdXFmyfZVOXXN40qYfZJ9HGyiQwTJ6nBOlZgm2xJKYOrVK3)sCJ6TKT4MuT7G6sHvtym6sgBntOcdQFkV9DCdihctxoviWCje)hZ)qQAYIxm3prpLkovAVtyLCSYiE8bs7MdJlNxcwLAhFs1BiqkZuK01kj7hwqtbpZboBd)kXhQ7yaHl(rNQgOQfDnhw71khwwJRl3IQbmXIjhYuoSiPtraImb)mYsHft2F((VUAQUrTB12b6gmbjbpaR8(3cfwXe0HP53gMDEyYCsGyLo1OiQKlsEa3uXu1yO7x4wC1AlBhG9spnRiHMBL1vbw3qgie9ISg2C8OGYSYLY3B0E6YuruMJFegPqfyrRQIjTDyV(dSJU4ZmIVtEda4(YdilR1eQ6A6dbLka8A9Gpzdjt0FhmPQ)(aFcKDp2Y0kh1s71HcRG2kOh00gfSb)lKgh36CvExgALz7YZtXFj2rZ5Z1Bt7iq3A3k9Go9Br64YSrXssy)PyED5YNcxKEEUufCxqJZKr1bVD1DxTswLo42bBZe0gMx3zC(0h8iUlh3L565u0JLZqaza2iniiIdI)I87mB231w626QRw91lZbgnanL1yG2wwbFQVBhdaEwQ552FTu9hj(qTPl)Psihl0W9CJ1uDD1ZUbWtKe)NCx7i4pWllvWeGyDSUb0eOkobEyMW3YPTp3nZ44pSsx0fISAp3ru8INuHo6ba)xdet2WWf9k8ttGG(1oaZ1glLoaEzz)furwTFfZ9t2AFKpjW9vfZPhNhKXjkQWPiz0LlXlYcaehb7SVWH1vAR1MgMZIvqod3)CNfbWVaSqAllhLbUOdrZO3SWkE3x84rfafJfLNgB)KFv6DpNcZ3quafWyRNlAKgY2mV)GOmFODcFuptUagTrYnuIKPehBnKtbmz8UKXMr(TfjFJcOTQgPTwb5BksssEPu9ld5OOgIXmnbYm1uKHKg2aPKOedGBsDWnPi5Lj)oaD04uxMyUf3(IEMNMCwGQbYtH1MEJNJ)5xBl68JvEnmsqMk3PjRYhTdaAMvK7(Ytp6X7hCpA4zT(XZToYKIP0bck)5gkYiP4M1z)gjfjNreyw1wkEch3eI0maGerdnGyEgW(qQuyMmcvRfUZTLXdC6ppsqobDqG41egkKlicZXYcagDLm94x1mbvUeU6gP9pO9QhxK8TejNt0jBg5Iu(lYVxEARpe5vei)(ac5BpXDvB18NmAEkI1QqJJK)qYFe5pM0b57SFTvxuRRTAyUfE4a5tzK0O2AMPo1Pb4Vhmb)tiFFY3vqBDZ0vuSz)sq0gYAOH7uc5pLI(0(iLyYMdKy1(uar3DotdophyYpqG8QIK)mYaK)Cs7KxJ8dlXCixENKaLyGlkFhs61r(rcK)akZ)Rr(lYXRr(lj)vcK)AYFd5VD5K)obYLybs)9kK)bfYR7I8p6I8pTuY)Sc5F5QIHHmfqVSXwL3r71o8JgFGUFhrVmLizAbswf0TJfnYiuwL3Wf5hVFQtiWX3)Qc5FtePvaxpxweC3WjhGlReedCNP5jg(3viVzsMlfFied9KIbVifaAtfX7yKp5)aI0j)NqmogqHH4qq5Qi)xGNM)BYBroaeit(z0G1o5EHUIi5Tfj)0BFrVCh2CMqd8uO1Us5YSpZZLaddglYRHbnGlfCo0VkRPvU5Ay0aooQOwfo(TJo0zCFAbbr6yKw4gWaCY)JY8nWoTWIDXISb3fCmLTO20c3iPX0clYkGlTGlra9Lw4M4bmVc893plyiTGBsaeWJiDeXdaFaWNw4Mf4Xva0nTW7ByiQ1jUfWOfHBbSmGBbq7Rpx4waX61wYd5XTlLc4a8da4UwT2J4vhIEhiNcfaqr0kaABjzDDoWo39G7TJHxBZi29nCXXUaK3c7I9IdWlm3yEWZjMrEZ0cFakafayN5hqHRuy6vyRKu06zOMQrSkfqIGxeTci13ImkhTIqyigaH8VTilHSCqvlScfp2iIt(FusluwL1xdayslSu4)lppeZg05AoUVKcjaCJILMfSgatOOfoQmp9Sne3nxcgwkoKcSPmLuS67s8KTBSHnUTiD13U3KeMsgS8dWhanK1PhglW0OiJgpbWF8(ZZ8XHym2piMDgO)qeeL1RcebbOekakht3zZTm2jLX6u9qrnioJICOCCALvyjyYZ5X5cb4daIqujffnw5WLNwy5iicappMyqWXrObqJs9YGPDQGup0kDc8KBxK0KlYQVyaAbP98qXahtxMDj5P02YwOKJa(K4nyR7S7hQvF5mZaTtH(DwfTvYzhcS)qZyJ96iAMwWuINGMOiTjj5fz0)nrl9BsBnQIGYX0L6xEbICeaP55gxKccyTihz4uo13mbxxpJ2eIl4OvxIVBjQ3(U6usFV7PTM0CGobu71CSoa0lKW8xpFboDGXHWITSYQirAGC73ejAqCbsoSVbLIKq2fj(kRkTWQfhrthXiMdJVyLQ3q1y2syibl(yoZyOiJb5cramnWpIbjqGXxz75dvkLHGof5(boy(ydmWGgfX5yTcpOcYOaSD94VLiL29C28Z)tzKX3cGy(G4GJCVus4vN0hw(BpnJ1iNELiDSpD8GvwBnq)s9Vt)Ti2fFiK0(s0Fxcpc)cK2)GoG3pQchH3KttaoK)VMv9Vm1O6uuRdoqZh0gJnaIBj56AObF7PH41uF7pccSbe(BuK0Vv15SXBV1IaLiucaMiQerFaY04tAZMkNoU0k)FM8(ubGnIgFBX5YLiZIiavNhGY0cvrXIRdoCAH7MbetlS28iqh2gW3HhD2EfwSdsUJXp)m2K6nVeJDoxg0Cp1qG48ll0)pI5HRwaBljLFOy7ZVrnDvx3TKJwdWr2jNzPpDnZpBHJ)mZzsxL7(QSIm5sqQagwUF2rwTnSmat)MmtSikoxgxuK8y5DFGbeyKqrqze3wasgnXkiwqfJTbLlmfmey3qnZMF33tCd8dxODduXKZhRabgAWnfU2TRnqT(4(wbwoMw(7CO2yuO2m4aGc1Sk(38j)EkmZkBPkP7jG8(DrSKLqENuY1CLUlhH5BrEchMCzfmGrbfBBxDmMZhy2MQzUtR6AqI6QHz0gUmhYfbxl2fdyEtfamNrTCggMPKJa83zPXpFWMlfLrzyeo3Nd54Nih7eJjJQi342dhUMnpunDUzViqdrDwzJpZ5s5aQDNfLufxyMIXqahIZqf6hTaxIiqZcCrHQVf5jlIf71YXIXZs61)OIeVPfwbc1UnwAvumuVyYtPfwf1o51fOZYSdDkMvZoWjVgkIsqasEWbj9kWIsciM3ZHepzjGeMTg4t1DtBoAKWdnlqIcTPv8BlTchvQXoMaxCoJfDdGmoX33wA2KNkpOariDY8YzpXbEb(1kl7PpDMroAUnlXfoaTRts(j0c(JGIf8QYCDgd8oqYAglTxljRPPO(3ZUw3G7n2(OR)vtfS4l9aSaLVTWepfgUNVGDmfiEv645GUis00cvcjDAL8zAH1Kw4UCOpvkRqOz(BPi(chIs8L7C5uYRgnImodA55P5ida18Q3hcuOaN3w86TyrWmN6jYEUxyUSst1jSEJdwkgZrUFR)6qDFNNSdLtnvyNqVe0epTTYsq5ic4xRJHIU7akb8xyICZffHDvJvvifXJr1g6v0YmmU2JRSWc9zOgkqmbIp(wmjekK5TipNDrKRqnIW8O8QFNslI87(9SlIGmfpgTeDZUisb2CZZfeC6N58z)6p71mFW65VOQ3T0eyL6VCNPiDneQyHqEMsiKi5xDTT61F)n(W(lsibGxZ3mMkHyIdcdEvBZRM81xwE1eAAsFwo6OsRmLEBgjJvY32YsQkEw6RvKMe)DxzD1ZsL)Qao8ZBsdZs2mBU)wBV2nlVPWnSHf(3w5ND()2kNZctsRb0TvCgn8ctEGRK3VjFrohvbZTP2TILcuEVsHmZV5cua0XH4OJjf5As2nFEvcoY7njfBdu6jZHgn7HVaBJiKw4oDUte4TDCW8Y0h4yz)spoFdl8tS1SsG3E0IOFO7Q0ZFnH5uCs)mwLuTiA3oY6VRnuTXuN(yLy7lSHQl4L3ZhButeKdXbKpy8bcf8SYtxRQzUdDU5fW7d2nrj2vewxJT34pvYffzXBs4jHwLZ8LzT5l0w)m3OsSpOFfbTvvIli)(DOKN22wxynL4009nyZ4w7ZQBq3euZa4s0RQmwLwR4EHvgT0c3)885(hM)CpTWwS)inTWwzL7dqbuZjyMQpa0Qp(WSmyBcNdnddinN2ftHwPf8Iv9dEeVq(IPNn1Q3jvMMvwAGAcCJyXlDOclmTpJUcV5D3GxThzyB(zUpR34cZTRGn3UALJVLL6Q2(gZRGMdMJVhNnFdoBUJZTXs0v3CP8ztF9o1ZE9oousN1S0368ol9pH9S0t1e9V5jp7GU12kvg7bz7y7IsBphpy2x(fZEIr9m9HovMtFSsWVzVPN4Wzh7OZAtDustF9eFizDSHJRHFd)dd6UbIz2Ftj5oYcDQbLI99RM9R(CVhz(BSvsdmbgH6QUKLAT468tPiH8ySnFEfHctkjfBhLgO7EW)gmkbHwD247OAgCwgGyymp033fYctNxALqaPUcfqYN1eovrM7QM5lYPibEBctGzuNOUI1jkHSqDfllSQs2OC040hIu6trhLeCXi5BjKuQBwKuCuw7a8Kkt)HPRx4k5cAzFE2s4wFZH92CdsEBTU1wVD363tXKA2Z4hoBBuEQlY3aw0Wo2FTsqRQR2AQPGsempkSODJ)0ueVaNYIvSpKPHNIiYhXYYdJXX8arwmEAIDs3op8kh4K1c57yo9O0FZqkIk0DJrrjiI5nE1NIyAHnUWZqC9PCr(QjyWqgDgDNd1acGy7mhoIPqO0ZXlnGdh(VbDhFXC4FTMuXCUtWMp7JhEjNDUpEip5CTVDkUKZ5Hcok48Scf()TLBm2GT5TVUhkXg3XW04Hcl3ODRyJZTInJ4hBucZYoe4wM9koZGcNHTeBT905Vk1ofPycB0dt6mpWFb)1im)mHB3njBBIYkFKJAh)5YLWpx(OLKrhCpDy2zTA1wJg3znBLfWeZZnMK9xC(8jMx)afeZNwy7Gnv2F6FZvKp3kAAHoNh(ptl0f2Q0cDF30Yb0ZvNEW99Zv6bZsnI2zdT01(82(E2uNp0c)B8(5NT3499m7VVbM7dQ3KhZYZrAHp5S8wjM1KK4SiLSgtfMNehMXZtcXyiE8TsleKdWUIiVKsx)5rUUGLEhWJmB7YCC1Mw4poccyVTWchUuVoYhExg7S)O17RV4xfVHARD7BHvmSOshNtjGx)4VjDvdKfslSj7vhStr2Fes83RWbUY1E9brcfKIPr(BR8LWoFH9Lv(OluiKIQoOTE8Jn)R)uU6(zn4x91FA9SIHTfL81FYETktl0Ycw5WCu)WCtiAgT05dD4B2r15(HWDW7s7e5o23M25oI2y79ST4fUtKTIPC4q)Z7mOQO6WFpZsvUsl02SuuR0cTN)RpOZTF)CQNFlZx98N4hvk9CYrMvP85Nc8d)EVc88EDpqTnSVa7U9n0D0Ax4fHpY8yBNv(G34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