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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캐릭별 특성 & 매크로 & 위크오라

[와우]파멸/복수 악마사냥꾼 특성 & 매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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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이 상당히 깁니다 쉽게 보는 법

오른쪽 상단에 목차가 있습니다 목차와 CTRL+F(찾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목차가 안 보인다면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했을 수 있으니 https://korearaogong.tistory.com/119 (m을 지워서)다시 접속해 보세요
개인적인 특성/매크로 추천은 후반부에 있음으로 특성만 퍼가실 분은 목차를 보세요
이것도 귀찮으신 분은 그냥 제일 밑의 어둠땅용 위크오라만 받아서 쓰다가 눈에 익은 뒤 버리시면 됩니다

스킬명으로 특성 찾는 법

밑의 링크를 새창으로 띄워놓고 스킬명 검색하면서 보시면 분석도 쉽고 스킬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korearaogong.tistory.com/117

 

[와우 팁]특성(스킬) 위치 빠르게 찾는 법 & 특성 지우는 방법

용군단 특성 표 안의 스킬 위치 빠르게 찾아 찍는 법 특성 계산기 링크로 들어갑니다 https://www.wowhead.com/ko/talent-calc 용군단 특성 계산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korearaogong.tistory.com

악마사냥꾼 스킬별 연결된 특성

기원사는 연결된 스킬들을 완벽하게 쓴 것 같은데 악마사냥꾼은 스킬이 2~3개씩 연결된 것도 있고 비교적 급하게 해서 빠진 게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악마사냥꾼(공통 스킬)

제물의 오라

  • 비탄의 오라(악마사냥꾼)↔지옥칼 : 제물의 오라의 극대화율이 6%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지옥불 갑옷(악마사냥꾼) : 제물의 오라 사용 시 방어도가 10/20%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자에게 (5.15% of Attack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불 심장(파멸) : 제물의 오라와 불꽃의 인장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증오(파멸) : 제물의 오라가 6 sec에 걸쳐 3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풀려난 혼돈(파멸)(1/2) : 제물의 오라를 활성화하면 다음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00/400%만큼 증가합니다. 12 sec 동안 지속됩니다.
  • 커지는 불지옥(파멸)(1/2) : 제물의 오라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추가로 5/1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상처(파멸) : 악마의 이빨 및 글레이브 투척이 적에게 열린 상처를 남겨 15 sec에 걸쳐 (65%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유효합니다.
  • 성난 불길(파멸) : 제물의 오라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3회의 극대화 피해로 입힌 피해의 35%를 성난불길로 축적합니다. 제물의 오라가 만료되면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에게 저장된 모든 성난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 불길의 강화(복수) : 제물의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고통의 불꽃(복수) : 제물의 오라 사용 시 자신의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하며, 지속 시간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혈액(복수)(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낙진(복수) : 제물의 오라가 최초 폭발 시 일정 확률로 적들에게서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냅니다.
  • 불안정한 화염의 피(복수) : 제물의 오라가 극대화 피해를 입히면 51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뜨거운 최후(복수)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그을린 피부(복수)(1/2) : 제물의 오라로 피해를 입히면 불타는 낙인의 지속시간이 0.25/0.5초만큼 증가합니다.

안광(혼돈)/지옥 황폐(화염) - (집중)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지옥 황폐)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악마성(악마사냥꾼)↔일리다리의 정점 : 안광/지옥 황폐의 공격이 끝난 후 6초 동안 악마 형상이 됩니다.
  • 집단 고뇌(악마사냥꾼) : 안광/지옥 황폐를 시전하면 아군 파멸/복수 악마사냥꾼이 소환되어 안광/지옥 황폐를 시전합니다.
  • 눈먼 격노(파멸) : 안광이 1초마다 20/40의 격노를 생성하고, 지속시간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 치명적인 시선(파멸) : 안광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톱니날 글레이브(파멸) : 글레이브 투척에 적중당한 대상은 안광으로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고립된 사냥감(파멸) : 1명의 대상을 공격할 때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에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혼돈의 회오리: 기절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안광: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지옥 돌진: 253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격노의 응시(파멸) : 안광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10 sec 동안 가속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 잠들지 못하는 사냥꾼(파멸) : 악마 형상을 벗어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되고 다음 칼춤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악마(파멸) : 악마 형상으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방출하여 대상에게 충돌해 주위 모든 적에게 (145%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증오의 순환(파멸)(1/2) : 칼춤, 혼돈의 일격, 글레이브의 폭풍이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이글거리는 불길(복수)↔침묵의 인장 : 지옥 황폐가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50%의 생명력을 더 회복시킵니다.
  • 불타는 혈액(복수)(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파멸의 보루(복수) : 지옥 황폐 사용 시 생명력을 10%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또한 치유량의 100%를 피해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피해 흡수 보호막은 10 sec 동안 지속됩니다.
  • 암흑시선의 은혜(복수)(1/2) : 지옥 황폐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20~40%만큼 초기화되고 10~20/20~40의 격노를 돌려받습니다.
  • 뜨거운 최후(복수)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불피우기(복수) : 지옥 황폐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글레이브 투척

  • 튀어오르는 글레이브(악마사냥꾼) : 글레이브 투척이 1명의 추가 대상에게 튕깁니다.
  • 글레이브의 대가(악마사냥꾼) : 글레이브 투척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격노의 던지기(파멸) : 글레이브 투척이 25의 격노를 소모합니다. 또한 대상에게 두 번째 글레이브를 던집니다.
  • 톱니날 글레이브(파멸)(1/2) : 글레이브 투척에 적중당한 대상은 안광으로 받는 피해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상처(파멸) : 악마의 이빨 및 글레이브 투척이 적에게 열린 상처를 남겨 15 sec에 걸쳐 (65%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유효합니다.
  • 가속의 칼날(파멸) : 글레이브 투척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분리(파멸)(1/2) : 글레이브 투척이 대상에게 6 sec에 걸쳐 입힌 피해의 60/120%에 해당하는 추가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완벽하게 균형 잡힌 글레이브(복수) : 글레이브 투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지옥 돌진/불지옥 일격

  • 불타오르는 족적(악마사냥꾼) : 지옥 돌진/불지옥 일격이 일격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지옥불 가속(악마사냥꾼) : 지옥 돌진/불지옥 일격이 8 sec 동안 이동 속도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 불규칙적인 지옥심장(악마사냥꾼) : 지옥 돌진/불지옥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만큼 감소합니다
  • 지옥 돌진 연마(파멸) :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풀려난 혼돈(파멸)(1/2) : 제물의 오라를 활성화하면 다음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00/400%만큼 증가합니다. 12 sec 동안 지속됩니다.
  • 고립된 사냥감(파멸) : 1명의 대상을 공격할 때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에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혼돈의 회오리: 기절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안광: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지옥 돌진: 253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탄력(파멸) : 지옥 돌진, 사냥, 복수의 퇴각이 5 sec 동안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 잠들지 못하는 사냥꾼(파멸) : 악마 형상을 벗어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되고 다음 칼춤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유성의 일격(복수) : 불지옥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만큼 감소합니다.

탈태

  • 혼돈의 질주(악마사냥꾼) : 탈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영혼 분쇄(악마사냥꾼)(1/2) : 생기흡수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탈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생기흡수가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 일리다리의 정점(악마사냥꾼)↔악마성 : 탈태 사용 시 유연성이 10%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혼돈의 변신(파멸) : 탈태를 활성화하면 칼춤 및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잠들지 못하는 사냥꾼(파멸) : 악마 형상을 벗어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되고 다음 칼춤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악마(파멸) : 악마 형상으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방출하여 대상에게 충돌해 주위 모든 적에게 (145%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최후의 수단(복수) :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탈태 형상으로 변신합니다. 이 효과는 8 min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분열

  • 분열 연마(악마사냥꾼) : 분열의 사정거리가 10미터로 증가합니다.
  • 방해의 격노(악마사냥꾼) : 차단에 성공하면 분열이 3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영혼 시야

  • 어둠 속의 방황 : 영혼 시야 중 공격하거나 피해를 입으면 지속시간이 3만큼 증가합니다.

마법 삼키기(특성)

본문 하단 어둠땅 용 위크오라를 받으면 자동으로 뜹니다

  • 마법 삼키기로 대상의 이로운 마법 효과를 성공적으로 제거하면 2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복수의 퇴각(특성)

  • 복수의 유대(악마사냥꾼) : 복수의 퇴각이 3 sec 동안 주위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 자주성(파멸) : 적에게 피해를 받기 전에 먼저 피해를 입히면 5 sec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퇴각 사용 시 전투 중인 적에게 이 효과가 다시 발동할 수 있게 됩니다.
  • 전략적 후퇴(파멸) : 복수의 퇴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하고 10 sec에 걸쳐 8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탄력(파멸) : 지옥 돌진, 사냥, 복수의 퇴각이 5 sec 동안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불꽃의 인장(특성)

  • 분노의 화염(악마사냥꾼) : 불꽃의 인장이 적중한 대상 하나당 2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집중된 인장(악마사냥꾼)↔정밀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 인장(악마사냥꾼)↔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인장(악마사냥꾼) : 인장을 보유한 적을 공격하면 1개의 하급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 악마 재갈(악마사냥꾼) : 자신의 인장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8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 연장된 인장(악마사냥꾼)(1/2) : 인장 효과의 지속시간이 1/2초만큼 증가합니다
  • 촉진된 인장(악마사냥꾼) : 모든 인장이 1초만큼 빨리 활성화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지옥불 심장(파멸) : 제물의 오라와 불꽃의 인장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약화(복수) : 불꽃의 인장에 적중당한 적은 6 sec 동안 약화에 걸립니다. 약화에 걸린 대상에게는 입힌 모든 피해의 8%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불타는 혈액(복수)(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뜨거운 최후(복수)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분노의 사슬(복수) : 인장의 반경이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속박의 순환(복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지옥칼(특성)↔비탄의 오라

대상에게 돌진하여 (72.03% of Attack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이빨/악마 칼날(파멸),절단/균열(복수)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불행의 인장(특성)

  • 집중된 인장(악마사냥꾼)↔정밀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 인장(악마사냥꾼)↔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불행의 인장 연마(악마사냥꾼)↔패배의 불행 : 불행의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패배의 불행(악마사냥꾼)↔불행의 인장 연마 : 5 sec 동안 불행의 인장의 효과가 끝난 적에 대한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인장(악마사냥꾼) : 인장을 보유한 적을 공격하면 1개의 하급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 악마 재갈(악마사냥꾼) : 자신의 인장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8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 연장된 인장(악마사냥꾼)(1/2) : 인장 효과의 지속시간이 1/2초만큼 증가합니다
  • 촉진된 인장(악마사냥꾼) : 모든 인장이 1초만큼 빨리 활성화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분노의 사슬(복수) : 인장의 반경이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속박의 순환(복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혼돈의 회오리(특성)

  • 혼돈의 파편(악마사냥꾼)↔방출된 힘 : 혼돈의 회오리로 기절시킨 적 하나당 30%의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 방출된 힘(악마사냥꾼)↔혼돈의 파편 : 혼돈의 회오리의 격노 소모량이 50%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고립된 사냥감(파멸) : 1명의 대상을 공격할 때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에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혼돈의 회오리: 기절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안광: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지옥 돌진: 253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어둠(특성)

  • 긴 밤(악마사냥꾼)↔칠흑 같은 어둠 : 어둠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칠흑 같은 어둠(악마사냥꾼)↔긴 밤 :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만큼 감소합니다.

사냥(특성)

  • 기이한 악의(악마사냥꾼)↔가혹한 추적 : 사냥의 지속시간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가혹한 추적(악마사냥꾼)↔기이한 악의 : 사냥의 지속 피해 효과로 적이 사망할 때마다 사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 탄력(파멸) : 지옥 돌진, 사냥, 복수의 퇴각이 5 sec 동안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하늘의 칙령(파멸/복수)↔불길의 양식(글레이브 매크로 필수 본문하단 참고)

  • 집중된 인장(악마사냥꾼)↔정밀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 인장(악마사냥꾼)↔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인장(악마사냥꾼) : 인장을 보유한 적을 공격하면 1개의 하급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 악마 재갈(악마사냥꾼) : 자신의 인장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8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 촉진된 인장(악마사냥꾼) : 모든 인장이 1초만큼 빨리 활성화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분노의 사슬(복수) : 인장의 반경이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속박의 순환(복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악마의 이빨/악마 칼날(파멸),절단/균열(복수)

  • 지옥칼(특성)↔비탄의 오라 : 대상에게 돌진하여 (72.03% of Attack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이빨/악마 칼날(파멸),절단/균열(복수)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끝없는 허기(파멸)↔악마 칼날 :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5$null~1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악마 칼날(파멸)↔끝없는 허기 : 악마의 이빨 대체, 자동 공격이 (10.93% of Attack power)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고 712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불타는 상처(파멸) : 악마의 이빨 및 글레이브 투척이 적에게 열린 상처를 남겨 15 sec에 걸쳐 (65%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유효합니다.
  • 절단의 격노(복수)↔균열 : 절단이 1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균열(복수)↔절단의 격노 : 대상을 빠르게 베어 [(45.32% of Attack power)% + (90.64% of Attack power)%]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하급 영혼 파편 2개를 떼어냅니다. 2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조각난 영혼(기본 버프)

  • 파멸 : 적을 처치하면 때때로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합니다. 악마에게서 나온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복수 : 대상을 처치하면 때때로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20 sec 동안 영혼 파편을 남깁니다. 악마사냥꾼이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348.075% of Attack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지난 5초 동안 입은 모든 피해의 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베어내기, 영혼 폭탄(특성), 영혼 방벽(특성)↔대량 추출(특성), 영혼 저미기(특성)
  • 낙진(복수) : 제물의 오라가 최초 폭발 시 일정 확률로 적들에게서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냅니다.
  • 영혼의 용광로(복수) : 10개의 영혼 파편을 흡수할 때마다 다음 영혼 베어내기 혹은 영혼 폭탄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고통 인도자(복수)(1/2)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5 sec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2%만큼 감소합니다. 여러 번 사용 시 효과가 중첩됩니다.
  • 영혼선동자(복수) : 영혼 파편을 흡수해 최대 생명력 이상으로 생명력을 회복할 때, 최대 (Total health * 10 / 100)의 피해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
  • 악마의 먹이(복수)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악마 쐐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만큼 감소합니다.

악마의 수호(기본 버프)

  • 파멸 : 문신이 받는 마법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복수 : 문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혼돈의 낙인(기본 버프)

피해를 준 대상에 낙인을 찍어,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파멸

칼춤

  • 첫 번째 피 : 칼춤이 처음 적중하는 대상에게 [(3 * (14.0184% of Attack power)% + (42.0552% of Attack power)%) * 175 / 100 * 1]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필멸의 춤 : 칼춤이 6 sec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운명의 춤(1/2) : 칼춤의 마지막 공격이 20/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파괴의 흔적 : 칼춤의 마지막 베기로 4 sec에 걸쳐 (63.68% of Attack power)의 추가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혼돈 이론 : 칼춤 사용 시 다음 8 sec 안에 사용하는 혼돈의 일격은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4$null~30%만큼 증가합니다.
  • 잠들지 못하는 사냥꾼 : 악마 형상을 벗어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되고 다음 칼춤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증오의 순환(1/2) : 칼춤, 혼돈의 일격, 글레이브의 폭풍이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정수 파쇄(특성) : 전방의 모든 적을 베어 (250%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 sec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혼돈의 일격

  • 혼돈의 일격 연마 :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의 식탐 : 혼돈의 일격이 일정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아무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30의 격노를 회복합니다.
  • 치명적 혼돈(1/2) : 혼돈의 일격 사용 시 20의 격노를 돌려받을 확률이 치명타 및 극대화율의 25/50%만큼 증가합니다.
  • 무자비한 학살 : 혼돈의 일격 사용 시 10%의 확률로 두 번째 혼돈의 일격이 발동합니다.
  • 혼돈 이론 : 칼춤 사용 시 다음 8 sec 안에 사용하는 혼돈의 일격은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4$null~30%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악마 : 악마 형상으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방출하여 대상에게 충돌해 주위 모든 적에게 (145%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증오의 순환(1/2) : 칼춤, 혼돈의 일격, 글레이브의 폭풍이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정수 파쇄(특성) : 전방의 모든 적을 베어 (250%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 sec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흐릿해지기

  • 필사적인 본능↔황천걸음 : 흐릿해지기가 받는 피해를 추가로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생명력이 35% 이하로 떨어지면 흐릿해지기가 자동으로 시전 되며, 이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흐릿해지기가 재사용 대기 중이 아닌 경우에만 발동합니다.

황천걸음(특성)↔필사적인 본능

황천으로 들어서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에 면역이 되지만, 공격할 수 없습니다. 6 sec 동안 지속됩니다.

지옥 분출(특성)

대상을 꿰뚫어 (32.76%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 sec 동안 기절시킵니다.

글레이브 폭풍(특성)↔지옥 포화

악마의 글레이브 한 쌍을 던져 막강한 소용돌이를 만들어 주위의 모든 적에게 3 sec에 걸쳐 [14 * (16.52%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증오의 순환(1/2) : 칼춤, 혼돈의 일격, 글레이브의 폭풍이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지옥 포화(특성)(집중)↔글레이브 폭풍

3 sec에 걸쳐 지옥 마력의 격류를 방출하여 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3) * (26.14%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정수 파쇄(특성)

전방의 모든 적을 베어 (250% of Attack power)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 sec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혼돈의 일격, 칼춤

복수

영혼 베어내기

  • 조각난 영혼(기본 버프) : 대상을 처치하면 때때로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20 sec 동안 영혼 파편을 남깁니다. 악마사냥꾼이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348.075% of Attack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지난 5초 동안 입은 모든 피해의 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의 향연 : 영혼 베어내기가 자신의 생명력을 추가로 6 sec에 걸쳐 총 (54% of Attack power)만큼 회복시킵니다.
  • 공허의 절단기 : 시전자가 약화에 걸린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4%만큼 감소합니다. 적에게 영혼 베어내기를 적중시키면 6 sec 동안 약화를 겁니다.
  • 영혼의 용광로 : 10개의 영혼 파편을 흡수할 때마다 다음 영혼 베어내기 혹은 영혼 폭탄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분쇄 : 약화가 여러 번 중첩됩니다. 영혼 베어내기가 주 대상에게 5초 동안 약화를 부여합니다.
  • 집중된 회전베기 : 영혼 베어내기가 주 대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쐐기

  • 반사의 쐐기 : 악마 쐐기가 추가로 6 sec 동안 무기 막기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석회 쐐기 : 악마 쐐기가 끝난 후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씩 사라집니다.
  • 보복 : 악마 쐐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근접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에게 (10% of Attack power)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 쐐기 연장 : 악마 쐐기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의 먹이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악마 쐐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만큼 감소합니다.

약화(특성)(지속효과)

불꽃의 인장에 적중당한 적은 6 sec 동안 약화에 걸립니다. 약화에 걸린 대상에게는 입힌 모든 피해의 8%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불꽃의 인장, 영혼 베어내기(영혼 분쇄 특성 시), 영혼 폭탄(특성)
  • 공허의 절단기 : 시전자가 약화에 걸린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4%만큼 감소합니다. 적에게 영혼 베어내기를 적중시키면 6 sec 동안 약화를 겁니다.
  • 영혼 분쇄 : 약화가 여러 번 중첩됩니다. 영혼 베어내기가 주 대상에게 5초 동안 약화를 부여합니다.
  • 약점(1/2) : 약화가 추가로 대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를 2/4%만큼 증가시킵니다.

불타는 낙인(특성)

적에게 악마의 상징으로 낙인을 찍어, 즉시 (200% of Attack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10 sec에 걸쳐 [(30.9% of Attack power) * 1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0 sec 동안 적이 악마사냥꾼에게 입히는 피해가 40%만큼 감소합니다.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불타는 혈액(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고통의 축연 : 주 대상에게서 불타는 낙인의 효과가 끝나면 15 sec 동안 최대 [Attack power * (6.75) * (1 + Versatility)]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은 불타는 낙인이 활성화된 동안 입힌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 뜨거운 최후(1/2)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40%만큼 증가시킵니다.
  • 화형 : 2초마다 불타는 낙인이 주위의 대상 하나에게 번집니다.
  • 그을린 피부(1/2) : 제물의 오라로 피해를 입히면 불타는 낙인의 지속시간이 0.25/0.5초만큼 증가합니다.
  • 불꽃의 잠식 : 불타는 낙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하고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영혼 폭탄(특성)

불꽃의 인장이 빌 때 또는 영혼 파편 4중첩 이상에 사용 추천

  • 조각난 영혼(기본 버프) : 대상을 처치하면 때때로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20 sec 동안 영혼 파편을 남깁니다. 악마사냥꾼이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348.075% of Attack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지난 5초 동안 입은 모든 피해의 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조각난 영혼 파편 중첩 확인 방법
버프창 스킬창 바닥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불타는 혈액(복수)(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의 용광로 : 10개의 영혼 파편을 흡수할 때마다 다음 영혼 베어내기 혹은 영혼 폭탄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분쇄 : 약화가 여러 번 중첩됩니다. 영혼 베어내기가 주 대상에게 5초 동안 약화를 부여합니다.
  • 뜨거운 최후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침묵의 인장(특성)↔이글거리는 불길

  • 집중된 인장(악마사냥꾼)↔정밀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 인장(악마사냥꾼)↔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인장(악마사냥꾼) : 인장을 보유한 적을 공격하면 1개의 하급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 악마 재갈(악마사냥꾼) : 자신의 인장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8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 연장된 인장(악마사냥꾼)(1/2) : 인장 효과의 지속시간이 1/2초만큼 증가합니다
  • 촉진된 인장(악마사냥꾼) : 모든 인장이 1초만큼 빨리 활성화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분노의 사슬(복수) : 인장의 반경이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속박의 순환(복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방벽(특성)↔대량 추출

12 sec 동안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워 (5 * Attack power * Percent health)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25미터 내의 모든 영혼 파편을 흡수해 조각당 (1 * Attack power * Percent health)만큼을 보호막에 추가합니다.

  • 조각난 영혼(기본 버프) : 대상을 처치하면 때때로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20 sec 동안 영혼 파편을 남깁니다. 악마사냥꾼이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348.075% of Attack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지난 5초 동안 입은 모든 피해의 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대량 추출(특성)↔영혼 방벽

주위에 있는 모든 자의 영혼을 파괴합니다. 주위 적에게 (30.9% of Attack power)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최대 5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추출한 후 끌어당겨 즉시 흡수합니다.

  • 조각난 영혼(기본 버프) : 대상을 처치하면 때때로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20 sec 동안 영혼 파편을 남깁니다. 악마사냥꾼이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348.075% of Attack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지난 5초 동안 입은 모든 피해의 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불타는 혈액(복수)(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뜨거운 최후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슬의 인장(특성)

  • 집중된 인장(악마사냥꾼)↔정밀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 인장(악마사냥꾼)↔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인장(악마사냥꾼) : 인장을 보유한 적을 공격하면 1개의 하급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 악마 재갈(악마사냥꾼) : 자신의 인장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8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 연장된 인장(악마사냥꾼)(1/2) : 인장 효과의 지속시간이 1/2초만큼 증가합니다
  • 촉진된 인장(악마사냥꾼) : 모든 인장이 1초만큼 빨리 활성화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분노의 사슬(복수) : 인장의 반경이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속박의 순환(복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저미기(특성)

  • 조각난 영혼(기본 버프) : 대상을 처치하면 때때로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20 sec 동안 영혼 파편을 남깁니다. 악마사냥꾼이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348.075% of Attack power)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지난 5초 동안 입은 모든 피해의 6%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 sec 동안 악마사냥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전투검(악마사냥꾼)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불타는 혈액(복수)(1/2) : 화염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뜨거운 최후 : 불타는 낙인이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두꺼운 가죽(기본 버프)

지옥 마력으로 피부가 악마처럼 두꺼워져 체력이 65%만큼, 방어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지옥 피(기본 버프)

민첩성의 12.0%만큼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어도 보너스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또한 전투력이 16.5%만큼 증가합니다

이외 특성

  • 주체할 수 없는 격노(악마사냥꾼)(1/2) : 최대 격노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 으스러진 회복(악마사냥꾼)(1/2) : 조각난 영혼의 치유량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추격(악마사냥꾼) : 특화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일리다리의 지식(악마사냥꾼)(1/2) : 받는 마법 피해가 3/6%만큼 감소합니다.
  • 일리다리의 의지(악마사냥꾼)(1/2) : 최대 생명력이 3/6%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투쟁(악마사냥꾼) : 특화가 (2 * $mas)%만큼 증가합니다.
  • 알드라치의 문양(악마사냥꾼) : 무기 막기 확률이 3%만큼 증가합니다.
  • 적을 알고 나를 알면(파멸)(1/2)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치명타 및 극대화율의 40/80%만큼 증가합니다.
  • 불길의 양식(파멸/복수)↔하늘의 칙령 : 공격 능력이 일정 확률로 25 sec 동안 규탄받은 악마를 불러냅니다. 글레이브 투척은 악마에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히며, 악마는 사망 시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192.5% of Attack power)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당신을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치유합니다. 폭발 시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글레이브 매크로 필수 본문하단 참고
  • 산산이 부서진 운명(파멸) : 소모한 격노 8당 활성화된 악마 형상의 지속시간이 0.1초만큼 증가합니다.
  •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파멸) : 특화: 악마의 현신으로 자신의 비전, 화염, 냉기, 자연, 어둠 계열 공격이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혼돈 공격력이 11.2%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사냥꾼 특성 공유

던전이나 상황에 따라 감금을 빼고 다른 특성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불길의 양식을 사용하신다면 https://korearaogong.tistory.com/68 링크 안의 네임플레이트와 글레이브 매크로(본문하단 참고)를 꼭 사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와우 시작하기]필수 및 기본 애드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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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raogong.tistory.com

특성 적용법

먼저 블로그에서 원하는 코드를 복사합니다

게임에서 특성창 → 왼쪽하단 드롭바에서 가져오기 → 텍스트 가져오기 : 복사한 코드를 붙혀넣기
새로운 구성 이름은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파멸

주력 딜 - 광역 : 칼춤/제물의 오라/안광, 단일 : 혼돈의 일격

악마사냥꾼 특성 제안

글레이브 투척 탄력
(손이 익거나 격노가 남으면 고립된 사냥을 빼고 불길의 양식으로 갈아타면 될듯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상황에 따라 감금을 빼고 촉진된 인장을 찍어주면 좋습니다

파멸 특성 제안

어둠땅에서의 악마성 빌드가 용군단에 와서 산산이 부서진 운명 특성이 추가되었으나 악마성 특성과 일리다니의 정점 특성이 교차하고 산산이 부서진 운명 특성을 찍는 것보단 글레이브 투척 빌드로 가는 게 스킬/특성 낭비가 적어 보입니다 탈태를 잘 안 쓰시는 분들은 악마성 해보셔도 될 듯합니다

글레이브 투척
(자주성 또는 잠들지 못하는 사냥꾼)
탄력
(손이 익거나 격노가 남으면 고립된 사냥을 빼고 불길의 양식으로 갈아타면 될듯합니다)

레이드에서는 무자비한 학살, 악마의 식탐, 증오의 순환, 고립된 사냥, 글레이브 폭풍을 찍어서 안광의 딜과 단일 딜을 올리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던전/솔플시 스킬 쿨이 많이 빈다면 글레이브 폭풍을 찍는 게 좋아보입니다

특성 공유 코드

특성 이름 코드
글레이브 투척 BEkACnvaHJn8GSPD6tpaeczPThkkkkIlISJJRkIAAAAAAAASSkEahkUiIJpBSSEA
탄력 BEkACnvaHJn8GSPD6tpaeczPThkEESJS0SSkkIAAAAAAAAiEJhWIJgIplEJJJhEB

복수

손에 익으면 사슬의 인장이나 공격력을 올려주는 특성으로 차츰 변경하면 될 듯합니다 

악마사냥꾼 특성 제안

복수의 탈태는 주로 위급할 때 쓰기 때문에 일리다리의 정점 대신 평상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악마성으로 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혼돈의 회오리(방어적) 집단 고뇌(공격적)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상황에 따라 감금을 빼고 삼켜진 분노를 찍어주면 좋습니다 마법 삼키기 스킬 사용법은 밑의 위크오라에 있음으로 자동으로 뜹니다 위크오라 버리실 때 필요 없는 거만 지우셔도 됩니다

복수 특성 제안

불타는 낙인 약화(영혼 폭탄 사용법 위 특성 참고) + 불타는 낙인
약화(영혼 폭탄 사용법 위 특성 참고) + 공격적(고수) →

불타는 낙인 자체를 안찍고 불안정한 화염의 피, 고통의 축연, 영혼의 향연, 악마의 먹이 중 원하는것을 찍어도 되며 유성의 일격, 보복만 제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특성 공유 코드

특성 이름 코드
집단 고뇌+불타는 낙인 BUkACnvaHJn8GSPD6tpaeczPTBAgkQJJBQTkkkIlkUSikk0AJAClkgkkEaRSAAAAA
집단 고뇌+약화(불타는 낙인) BUkACnvaHJn8GSPD6tpaeczPTBAgkQJJBQTkkASiESS0kQSkEIlkgkkEaRSAAAAA
혼돈의 회오리+약화(공격적) BUkACnvaHJn8GSPD6tpaeczPTBAAJUiEJBNRSSCAIJRTSSSkEJSJJCSSkWkEAAAAA

매크로 & 위크오라

밑의 링크에 있습니다 매크로는 상관없지만 위크오라는 어둠땅 때 만들었기 때문에 참고만 하고 버리시면 됩니다

마법 삼키기 스킬 사용법이나 비전 격류는 밑의 위크오라에 있음으로 자동으로 뜹니다 위크오라 버리실 때 필요한 것만 빼서 쓰시면 됩니다

https://korearaogong.tistory.com/55

 

[와우-위크오라]복수/파멸 악마사냥꾼 매크로, 쿨기/탱/딜 사이클

위크오라 기본 설명(위치,사이즈조절) 2022.05.04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위크오라] - 탱,딜,힐사이클 위크오라 설명(알아둬야 할점) [와우]탱,딜,힐사이클 위크오라 설명(알아둬야 할점) 위크오라

korearaogong.tistory.com

복수의 퇴각

복수의 퇴각 재사용 대기시간에 맞춰서 리셋 시간을 바꿔 주면 됩니다

탄력(파멸)

/연속시전 reset=20 복수의 퇴각, 지옥칼

글레이브 투척(파멸)

/연속시전 reset=25 복수의 퇴각, 지옥 돌진

글레이브 투척/감금/고문/분열

마우스 오버 매크로입니다

안광이나 지옥황폐 같은 캐스팅이 끊키는게 싫다면 /stopcastiong를 빼주시면 됩니다

불길의 양식 특성시 글레이브 투척을 마우스 오버 매크로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showtooltip
/stopcastiong
/시전 [@mouseover, harm][@focus, harm][] 스킬이름

복수의 경우 불길의 양식 특성을 찍고 악마에게 글레이브 투척을 던질 경우 악마가 한방에 죽지 않습니다

#showtooltip
/stopcastiong
/대상 [@mouseover, harm][@focus, harm][]
/시전 [@mouseover, harm][@focus, harm][] 글레이브 투척

이렇게 하면 악마에게 마우스 오버로 글레이브 투척을 사용하고 살아있으면 악마를 대상으로 바꿔 악마를 먼저 잡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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